결식비 환불 신청안내
- 작성자 관리자
- 작성일 2023-09-12 17:22:30
- 조회수 341
- 게시일자 : 2023-09-12 00:00 ~ 9999-12-31 00:00
| |
결식비 환불 신청안내 | |
| |
2학기 수업 및 공적인 사유로 인하여 식사를 할 수 없는 원생에 대하여 결식비 환불을 하고자 하오니, 해당 원생은 기간 내에 빠짐없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(1학기 수업 기간 9월 1일 ~ 12월 20일 결식비 환불)
- 아 래 -
1. 신청대상 : ?? 공적인 사유(수업인정사유로) 3일 이상
결식인 경우.(멘토링, 출창, 학과답사 등)
?? 수업시간이 식사시간과 일치 할 경우
?? 식사시간 중 공강 시간이 30분 이하일 경우
?? 개인적 사유 및 토, 일, 공휴일 적용 안됨
2. 신청방법 :
가. 결식비환불신청서(수업으로 인한 결식)
- 공지사항 첨부파일 또는 대학생활원 홈페이지 양식함에서 출력가능
나. 수업 시간표(출력일자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함)
-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시간표 출력, 2023. 9. 19.(화) 이후
3. 신청기간 : 2023. 9. 20.(수) 10:00 ~ 10. 6.(금) 17:00
※ 신청기간 이후에 신청할 경우 신청일부터 12월 20일까지 결식환불
4. 제출장소 : 행정실
(업무시간 평일 09:00 ~ 18:0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
2023. 9. 12.
대학생활원밀양캠퍼스분원장